(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 파충류샵더숲 김민정 대표 인터뷰
Q 파충류샵더숲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A 크레숲이라는 닉네임으로 파충류샵더숲 매장을 운영 중인 김민정이라고 합니다. 더숲은 여러 지역의 팀원들(크레숲, 연크레, 인첸트, 오티움, 검프렙)과 함께 협업하여 아직은 많이 보급되지 못한 희귀 반려동물인 여러 가지 파충류들의 매력을 널리 퍼트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예쁘고 건강한 개체를 분양과 동시에 파충류들에게 필요한 용품도 판매하는 업체이며, 부산에 팀원인 오티움이 운영하는 더숲 2호점인 숲속도마뱀도 운영 중입니다.
Q 설립하시게 된 동기와 사유는 무엇일까요?
A 처음 첫째 아이에게 틱 증상이 나타나면서 정서적 안정감을 주기 위해 아이가 키우고 싶어 하는 도마뱀을 반려동물로 키우게 됐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저의 아들처럼 파충류로 정서적 안정감과 기쁨을 느끼며, 행복한 삶을 살아가길 바라는 마음과 파충류를 초보자들이 더 쉽고 건강하게 키울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싶은 마음으로 매장 운영을 결정하게 됐습니다.
Q 운영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점은 무엇일까요?
A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건 청결과 파충류들의 건강입니다. 건강한 개체를 분양하므로 입양하시는 분들의 가족이 되는 파충류와 즐겁게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Q 파충류샵더숲의 특장점으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A 청결 청결을 유지하려 꾸준히 노력하며, 교통편이 발달하여 방문하기 편한 위치에 있습니다. 파충류라는 생물을 더 편하게 접할 수 있게 친절한 설명과 전문적인 사육 노하우를 전달해 드립니다. 여러 고객의 취향에 부합할 수 있는 다양한 용품과 제품들도 제공하고 많은 고객분이 좋아하실만한 다양한 생물들을 소개해 드리려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Q 설립 후 가장 보람 깊었거나 기억에 남는 경험이 있으시다면?
A 파충류를 분양해가시는 분들이 파충류와 행복해하시고 오랜 시간이 지나 그 개체와 소통을 하며 오랜 기간 관계를 유지하고, 진정한 반려동물이 되어가는 과정 속에 보람을 느낍니다. 입양해가신 도마뱀이 성체가 되어 알을 낳고 새끼가 태어났다고 자랑하시면 너무 뿌듯함을 느낍니다.
Q 앞으로의 목표 및 전망에 대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파충류가 생소한 대한민국에 다양하고 매력적인 애완 파충류들이 많다는 걸 알리고 많은 분들과 재미난 취미를 함께하고 싶습니다.
Q 독자분들께 하실 말씀이 있으시다면?
A 저와 같이 파충류로 힐링하시고, 더숲은 친절함의 최강이니 부담 갖지 마시고 놀러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뉴스출처 : 포탈뉴스(동국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