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광고(핫)이슈

고객님들께 항상 최선을 다하는 토탈뷰티샵 '메이드미' 류혜정 대표를 만나다!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반영구, SMP두피문신, 속눈썹, 왁싱 등을 관리하는 토탈뷰티샵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 메이드미 류혜정 대표 인터뷰

 

Q 메이드미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A 뷰티 경력 10년 차 메이드미 원장 류혜정입니다. 저희 샵은 1인샵으로 100% 예약제로 운영하며, 반영구, SMP두피문신, 속눈썹, 왁싱 등을 관리하는 토탈뷰티샵입니다. 모든 시술은 프리미엄 재료들과 높은 기술로 한 분 한 분만을 위해 정성을 다하며 고객님들께 만족을 줄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는 메이드미 토탈뷰티샵입니다.

 

Q 설립하시게 된 동기와 사유는 무엇일까요?

A 오래전 학업에서부터 미용을 체계적으로 배웠으며 이 과정에서 개인의 이미지 개선과 자기표현을 위해 뷰티샵을 찾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난다고 느끼게 됐습니다. 매일 별도의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극적인 효과를 줄 수 있는 관리 방법은 내게도 큰 매력으로 다가왔고, 이에 대해 보다 많은 분들에게 알려드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메이드미를 창업하게 됐습니다.

 

Q 운영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점은 무엇일까요?

A 기본적 소양인 서비스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재료와 100% 만족할 수 있는 기술력까지 더해 시술해 드리는 것이 목적입니다. 또한 고객과의 소통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위생에 대해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만남은 인연이고 관계는 노력이라고 생각합니다. 관리가 끝남과 동시에 고객과의 인연이 끊어지는 것이 아니라 사후관리와 예민했던 부위 등에 수시로 확인하고 고객님께 피드백을 받습니다. 간혹 다른 곳에서 잘못된 관리를 받은 부분을 레이저로 지우거나 커버하러 오시는 고객님이 계실 땐 사후관리에 더욱 신경 쓰고 충분히 설명해 드리며 단골 유치에 힘쓰고 있습니다.

 

 

 

Q 업체의 특장점으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A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진 메이드미만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은 반영구 눈썹과 SMP 두피문신입니다. 젊은 탈모도 유행하는 요즘이며 대한민국 탈모 인구 천만 명 시대에 도달했습니다. SMP 두피문신의 극적인 효과로 인해 실제로 시술을 받은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반영구 눈썹은 고객님의 이미지와 얼굴형에 맞는 디자인을 잡은 후에 뚜렷하게 채워주는 시술이며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져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할 수 있는 메이드미의 대표적인 시술이기도 합니다.

 

또한, 아이라인은 점막 아이라인이 유행 중이며 얇고 선명하게 색을 넣어 두껍지 않도록 자연스럽지만 뚜렷한 눈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눈매에 맞게 한 올 한 올 가지런히 뷰러로 올라가지 않는 모들을 올릴 수 있는 속눈썹펌 시술과 일반 왁싱과는 다르게 자극이 덜하고 화상의 위험이 없기에, 위생은 물론 미용에도 적합하여 아이부터 임산부까지 받아보실 수 있는 슈가링 저자극 왁싱도 시술해 드리고 있습니다.

 

Q 설립 후 가장 보람 깊었거나 기억에 남는 경험이 있으시다면?

A 외관상 많이 보여지는 직업(승무원, 아나운서, 촬영 업 등)에 도움을 드리고 좋은 결과로 다가올 때 보람을 가장 느낍니다. 최근 들어 승무원과 관련된 취업 준비생과 웨딩 촬영으로 방문해 주시는 고객님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면접 준비를 하며 깔끔한 인상을 위해 시술받고 가신 고객이 계셨는데, 시술 이외에도 이미지에 맞는 관리 방법들을 알려드리곤 했습니다. 이후 재방문을 통해 좋은 결과를 알려주고 가셨고, 시술과 관리 방법들이 큰 도움이 됐다며 연신 감사하다고 해주시는 고객님을 보며 보람 깊었습니다.

 

Q 앞으로의 목표 및 전망에 대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우리는 태어나는 순간부터 끊임없이 배움을 마주한다고 생각합니다. 새롭고 탄탄한 실력을 위하여 호기심을 가져야 하고 이를 얻기 위해 끊임없이 움직여야 합니다. 현재는 수강생들이 많이 모집되어 뷰티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수강, 저만의 특별한 기술 경험에 의한 노하우를 빠짐없이 전수하고자 합니다. 전수받은 분들께는 사업으로 컨설팅까지 도와드리고 있으며, 앞으로도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뷰티샵을 운영하고 싶습니다.

 

Q 독자분들께 하실 말씀이 있으시다면?

A 많은 분들이 이 시술을 통해 편안함과 아름다움 이 두 가지를 잡을 수 있는 많은 장점들이 있다고 알리고 싶습니다. 인상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 매일 아침 화장이 번거로워 준비 시간이 지체되시는 분들께 정말 추천해 드립니다. 미용 적 목적도 있지만 위생과 편안함을 위해서 삶에서 빠질 수 없는 편안함을 선물해 드리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미지 클릭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뉴스출처 : 포탈뉴스(동국일보)]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보령시종합사회복지관, 아이들이 직접 구운 빵으로 독거노인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다
(뉴스인020 = 최정직 기자) 보령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31일 지역 내 독거노인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기 위해 방과 후 공부방 아동들과 특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아이들은 전날부터 고사리 같은 손으로 직접 반죽을 하고 빵을 만들어 포장하여 인근 독거노인들에게 전달하는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나눔의 기쁨과 봉사의 소중함을 체험할 수 있었다. 이번 활동은 아이들이 빵 만드는 과정부터 포장까지 전 과정을 함께 했으며, 제과제빵 재능 기부 봉사자의 지도로 빵을 만들며 성취감을 느끼고 정성을 담아 완성된 빵을 독거노인에게 뜻깊게 전달하는 자리가 됐다. 빵 만들기 행사에 참석한 2학년 한 아동은“집에서는 빵 만들기를 할 수 없는데 복지관에서 빵을 만드는 것도 너무 재미있었고, 모르는 할머니 할아버지가 고맙다며, 제가 만든 빵을 맛있게 드셔서 너무 좋았어요”라며 참여 소감을 전했다. 신명섭 관장은 “아이들이 직접 만든 빵을 독거노인분들에게 전달함으로써 아이들에게 나눔의 기쁨을 느끼게 하고, 어르신들에게는 소소한 행복을 전달할 수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사업을 일회성으로 끝내지 않고, 아동들이 다양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