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인도 STODY KOREA 교육박람회 성황리 성료

            ▲2024인도 STODY KOREA 교육박람회 영상 스캣치 제작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한국 ‘교육부 국립국제교육원’은 우수한 유학생 유치 확대를 위해 한국대학 15개 이상의 참여 및 인도 교육기관과 함께 한국 유학에 관한 맞춤형 상담 행사를 성황리에 성료했다.

 

인도 유학생 유치를 위해 지난 6월 28일~29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뉴델리의 실내 종합 스포츠 대학에서 현지 각 기관 참여 및 대학의 부스를 설치해 한국대학의 ◎입학 정보프로그램 및 장학금 등 상세한 정보를 현지 유학파들 선호하는 대학의 실시간 정보를 상호 공유하며 행사를 진행하고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문화체험존운영 ◎K-POP공연 ◎한국유학토크콘서트 운영도 함께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경기도, 반려동물 복지수준 실태조사 자문위원회 중간회의 개최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는 7일 경기도의회 회의실에서 반려동물 복지정책의 발전을 위한 ‘반려동물 복지수준 실태조사 연구용역’ 자문위원회 중간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중간회의는 올해 6월 도내 반려동물 복지수준 실태조사에 대한 연구용역을 착수한 이후 그간 추진상황을 점검하는 자리다. ▲경기도 반려동물 복지수준 실태조사 및 복지지표 개발 ▲동물보호센터 운영 및 관리 표준업무절차 개발 ▲경기도형 반려동물 연관산업체 인증제 도입 방안 마련 ▲반려동물 복지수준 개선 방안 마련 등 연구에 대한 중간점검을 실시하고 관련 자문위원들의 정책 개발 방향에 대해 심도있는 의견을 청취했다. 본 자문위원회 위원인 경기도 농정해양위원회 방성환 위원장은 “반려동물은 삶의 중요한 일부이며, 동물복지는 인간 행복의 핵심 요소이다. 경기도는 본 용역을 통해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동물복지 향상을 위해 최대한 힘쓸 것이다”라는 의견을 제시했다. 도는 반려동물 복지정책 내용을 담은 연구용역을 내년 4월 중 마무리할 예정이며, 관련 수의학, 동물복지, 법률, 사회정책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수렴할 예정이다. &n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