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원 보궐선거 ‘최은희 예비후보’ 야심찬 청치 포문 열다

     ▲영상취재 최은희 더불어민주당 화성시의원 예비후보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 화성시 가 선거구 보궐선거에서 출마에 나선 최은희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지난 10일 오후 3시께 후보자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과 함께 야심찬 청치 포문을 열었다.

 

개소식에는 ▲송옥주 국회의원, ▲이홍근 경기도의원, ▲김경희 화성시의회 의장 ▲화성시를 사랑하는 언론인 연합회 박봉석 회장 ▲지역 봉사단체장 외 최 예비후보 지지자  수백여 명이 함께 자리를 빛냈다.

 

이어 최 예비후보는 개소식에서 주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시 행정과 주민을 연결하는 다리 역할과 함께 주민의 대변인으로 참된 일꾼이 되겠다. ▲사람들의 생활을 도와주는 정치 ▲갈등을 해결하는 정치 ▲서로에 대한 믿음을 확장해 주는 정치 ‘모두가 행복해지도록 돕는 정치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겠다’라고 그의 지지를 호소하고 나섰다.

 

또한 최 예비후보는 숭의여자전문대학 경영과를 졸업했으며 100만 화성시대 일꾼으로 지금까지 펼쳐온 업적은 ▲발안중 학부모회 회장,▲학교폭력 대책위원회 위원 ▲한울초 학교운영위원회 위원 ▲한울초 녹색어머니회 회장 ▲화성 서부 녹색어머니 연합회 회장 ▲화성3.1운동 100주년 기념사업 추진위원회 위원 ▲국제로타리 3750지구 화성엔젤로타리클럽 봉사위원장 ▲국제로타리 3750지구 화성엔젤로타리클럽 공공이미지 위원장 ▲(현) (재)화성시 충청향우회 부회장▲(현)화성서부녹색어머니 연합회 고문 ▲(현)한국외식업중앙회 화성시지부 이사 ▲향남중 학교폭력 대책위원회 위원 등.. 화려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최 후보는‘그동안 갈고 닦은 경험치로 더욱 정진하고 행복하고 살기 좋은 화성시를 만들어 가겠다며 힘찬 도약을 약속했다.’

 

한편 오는 4월 10일 총선과 동시에 치러질 화성시 보궐선거 도의원은 남대남 대결, 시의원은 여대여.여 대결 귀추가 주목되는 양산구조이지만 최은희 예비후보 지지자들은 ‘야심찬 청치는 최 후보가 최적화된 준비된 후보다’라고 하나 같이 입을 모으고 ‘최후의 승자는 여기에서 나온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