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농축산식자재마트(대표자 이재용), 안성3동에 추석맞이 쌀 전달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지난 9월 19일 안성시 안성농축산식자재마트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물품(쌀10kg, 50포)을 안성3동주민센터에 전달했다.

 

안성농축산식자재마트에서는 올해 3월과 7월에도 각각 쌀 10kg 50포씩을 해당 주민센터에 기부했으며, 추석명절에도 혼자 쓸쓸히 보내야 하는 취약계층을 위하는 마음에서 추가로 기부를 결정했다.

 

안성농축산식자재마트 이재용 대표는 “모두가 즐거운 명절을 만들고 싶다. 밥 한 끼 든든하게 해 드시고 즐거운 명절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숙희 안성3동장은 “이웃들의 관심과 지원에 든든하다. 명절에도 소외되는 사람들이 없게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광주 초월고등학교 3학년 안성준, 제26회 증평인삼배 전국장사씨름대회 3위 쾌거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초월고등학교는 충북 증평군에서 열린 제26회 증평인삼배 전국장사씨름대회에서 본교 3학년 안성준 선수가 고등부 개인전에서 탁월한 경기력을 선보이며 3위에 입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안성준 선수는 총 32강 토너먼트로 진행된 대회에서 대전 계룡디지텍고를 상대로 안정적인 기술과 노련한 경기운영으로 첫 승을 거뒀다. 이어 16강에서는 경기 용인고, 8강에서는 제주 남녕고를 각각 제압하며 연승 행진을 이어갔다. 특히 8강전은 긴장감 넘치는 접전으로, 안 선수는 마지막 순간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으며 역전승을 거둬 관중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준결승에서는 춘천기계공고와 맞붙었으며, 치열한 경합 끝에 아쉽게 패했지만 안성준 선수는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투지로 많은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안성준 선수는 “이번 대회에서 많은 경험을 쌓았고, 남은 고등학교 생활 동안 더 강한 선수가 되겠다”며 겸손하면서도 의지를 다지는 소감을 전했다. 초월고 씨름부는 현재 지도교사 조현대 교사와 감독 강건희의 지도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지역대회뿐 아니라 전국대회에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