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신예 배우 이채민, '뮤직뱅크' 새 MC 발탁…장원영과 30일 첫 호흡

 

(뉴스인020 = 김나현 기자) 신예 배우 이채민이 '뮤직뱅크'의 새 은행장으로 전격 발탁됐다.

글로벌 K-POP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KBS 2TV '뮤직뱅크' 제작진은 배우 이채민이 새로운 MC로 오는 30일 방송부터 아이브 장원영과 함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189cm 훤칠한 키에 조각 같은 비주얼의 이채민은 지난해 tvN '하이클래스'로 데뷔, KBS 2TV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에서 러블리 막내 캐릭터를 소화하며 안방극장의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신예 배우.

이채민은 지난 2일 '뮤직뱅크'에서 하차한 엔하이픈 성훈의 후임으로 오는 30일 방송부터 38대 은행장으로 시청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톱스타 등용문으로 소문난 '뮤직뱅크'에서 송중기, 박보검 등 꽃미남 계보를 이어가는 이채민이 음악 방송 MC로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뮤직뱅크'의 1년 차 선배 은행장 아이브 장원영과의 케미도 기대된다. 최근 진행된 사전 미팅 자리에서 이채민이 실제 크기 장원영의 등신대 옆에 서자 제작진은 너무나 잘 어울리는 두 사람의 현실 투샷에 감탄했다는 후문.

제작진은 '새로운 은행장 이채민이 지난주 자신의 출연을 한 주 앞두고 미리 와서 전체 생방송 과정을 지켜보는 등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며 '열의를 불태우고 있는 만큼 장원영과의 비주얼 합과 더불어 새로운 케미도 기대된다'라 전했다.

이채민과 장원영의 첫 등장이 예고된 KBS 2TV '뮤직뱅크'는 30일(금) 오후 5시 10분에 생방송된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경기도교육청, 학교 밖 거점형 늘봄 공유학교 지역사회와 학생 맞춤형 교육돌봄 기회 넓혀
(뉴스인020 = 박용우 기자) 경기도교육청이 지역의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한 다양한 늘봄 공유학교를 운영해 학교 밖까지 늘봄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한다. 늘봄 공유학교는 과대·과밀학교의 늘봄 수요를 분산하고 교육환경이 열악하거나 학생 수가 적어 프로그램 개설이 어려운 농산어촌 학교, 도시 소규모 학교의 질 높은 교육돌봄을 제공하는 학교 밖 거점형 늘봄 프로그램이다. 현재 늘봄 공유학교에는 대학, 종교시설, 예술협회, 작은도서관 등 104개 기관이 참여했다. ▲체육(댄스, 골프, 줄넘기) ▲오케스트라 ▲창의과학 ▲전래놀이 ▲인성교육 ▲어학(중국어, 영어, 일본어 등)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200개교 6,000여명 학생이 참여하고 있다. 도교육청은 교육지원청의 늘봄지원센터 역할을 강화해 학교 안 늘봄 프로그램 지원은 물론 지역자원을 활용한 학교 밖 늘봄 공유학교 프로그램을 확대할 계획이다. 도교육청 김인숙 지역교육담당관은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균등한 교육과 보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역사회의 더 많은 기관·단체와 협업해 학생 맞춤형 교육돌봄 기회를 넓혀나가겠다”라며 “지역 협력 늘봄 공유학교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