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서부권 일자리 박람회 열어

▲자료제공=화성시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2022년 화성시 서부권 일자리박람회를 구직난을 겪고 있는 지역 인재들에게 양질의 일자리와 취업지원 서비스를 지원하고 기업에게는 지역사회와 동반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하기위해 남양읍 행정복지센터 대강당에서 6월 22일(수) 오후 14시부터 ~ 16시까지 진행한다.

 

이날 화성시 화성상공회의소 및 화성시일자리센터에서 주최·주관을 하였으며 참여기업은 로얄앤컴퍼니(주) 등 20개사(140명 채용 예정)에서 참여하여 박람회를 한다고 밝혔다.

 

참여방법은 별도 사전신청 없이 행사 당일 현장 방문으로 가능하고 박람회 내용은 현장 및 온라인 면접, 이력서 컨설팅, 취업상담 등으로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어 현장 채용방법은 행사장에서 인사담당자와 대면 면접 진행 후 채용하고 온라인 면접은 키오스크를 활용해 온라인 화상 면접으로 시행한다….

 

또한, 사후지원은 박람회 참가 구직자에게는 지속해서 취업 정보와 일자리 매칭 등 지속적인 관리 지원하기로 밝혔다.

 

한편 신현배 일자리정책과장은 “그간 코로나 19로 침체됐던 경기가 회복되면서 채용시장이 한층 활발해 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기업과 구직자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보다 내실있는 행사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