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 소외계층에 생필품 담긴 이마트 희망꾸러미 전해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25일, ‘이마트 희망꾸러미’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마트 희망꾸러미’는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가 이마트의 지원을 받아 진행하는 사업으로, 경기도를 순회하며 지역사회 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에게 식품 및 생필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오산시에서는 오산시청, 이마트 오산점, 경기도장애인복지관협회, 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이 협력하여 진행한다.


이번 25일 진행된 전달식에서는 식품 및 생필품(21,000천원 상당)이 전달되었으며, 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내 1인 청년 소외가구에 지원할 예정이다.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 강기태 회장은 “‘이마트 희망꾸러미’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에게 간접적으로 경제적인 부담을 완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경기도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에서는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 이계원 관장은 “이마트 희망꾸러미로 지역사회의 1인 청년 가구들의 일상적인 삶에 따뜻한 마음을 나눠준 이마트와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 경기도장애인복지관협회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희망꾸러미사업 종료 후 ‘희망배달마차’ 사업이 연이어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