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발전특위, '4차산업과 IT산업 오피니언 리더'들 '국민의힘 윤석열 대통령후보 지지선언'

▲ 4차산업과 IT산업 오피니언 리더들 기념촬영 모습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3월 2일 오후 7시께 서울 여의도 대하빌딩 10층 강당에서 4차산업과 IT산업 오피니언 리더들은 국민의힘 윤석열 대통령후보 지지선언을 통해서 정권교체를 이루고자 한자리에 모였다.

 

이날 공식행사 자리에는 ▲강승규 조직강화 단장 ▲이한기 ,박찬규 충청발전특위 공동위원장▲박용우 4차 산업위원회 위원장▲ 한면택 전) 보령시장 민원비서관 등 중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철저한 방역수칙에 따라 강승규 조직강화 단장의 인사말 시작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박용우 4차 산업위원회 위원장

 

조직본부 충청발전특위 진행(안)

 

 3월 9일 20대 대통령선거를 맞아서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 적임자로 이 자리에 모인 4차산업혁명 시대와 코로나 19 시대를 맞아서 대한민국은 IT 강국으로 미래 교육 미래 일자리 창출이 절박한 상황이다.

 

대한민국은 새마을운동을 통하여 전 국민정신 계몽운동으로 전 국민을 통합하여 한강의 기적을 이룩한 과거의 경험이 있다며 이제 대한민국의 지난 70년 역사를 디딤돌을 삼아 세계 경제 속에서 대한민국의 변화와 미래를 이끌어갈 강력한 지도력을 갖춘 대통령이 필요한 때이다.

 

4차산업혁명 IT 대표단은 윤석열 후보에게 제안한다..

 

1. 4차산업혁명 전 국민 인식역량 강화를 위한 디지털 교육시스템과 전문가양성(예: 전문방송설립 및 전문언론매체 신설)

 

2. 디지털역량을 갖춘 IT 융합전문가 등용

 

3. 현장 중심적이고 실용적인 청년/시니어 창업 일자리 연결 플랫폼 시스템구축 이라는 제안과 함께 지지선언을 하고 기념촬영으로 행사를 마무리 했다.

 

한편 강승규 조직강화 단장은 4차산업과  IT산업 이해의 폭을 넓힘과 동시에 사회적 가치 창출을 극대화 하고 조직강화를 위한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 비록 짧은 시간에 행사를 모두 마쳤지만 윤석열 후보의 지지 만큼은 뜨거워다 전하며 " 참석한 오피니언 리더들과 함께 오늘의 이 자리를 시작으로 모두가 잘 되길 기원한다며“ 덧붙여 말했다.

 

2022.3.3. 산업혁명 IT 대표단 일동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