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충남/의회

경기도의회 권재형 도의원, 발곡초등학교 학부모회로 부터 감사패 받아

권 의원, 지역발전과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앞으로 더 적극적으로 임하겠다.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권재형(더불어민주당, 의정부3)의원은 지난 25일 의정부 발곡초등학교 다목적 체육관 준공 및 학교 주변 도로 환경 개선에 공헌한 공로를 인정받아 발곡초등학교 학부모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 자리에서 길정은 학부모회 회장은 “권재형 의원은 평소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바탕으로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하였다”며, “이번에도 학생들이 미세먼지로부터 안전한 체육활동을 할 수 있는 다목적 체육관 신설 및 안전한 통학로 환경 조성을 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해주었다”며 감사패를 전달했다.


권재형 의원은 “지역발전과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현장의 소리를 듣고 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오늘 발곡초등학교의 숙원사업인 통학로 환경 개선과 다목적 체육관 신설이 마무리되어 감사하고 기쁘다”고 말했다.


권재형 의원은 평소 학교 시설환경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신곡초등학교, 동오초등학교, 발곡초등학교, 장암초등학교, 효자초등학교 등 5개 학교 체육관 증축에 적극 노력하며, 그 결과 2개 학교는 준공, 3개 학교는 추진중에 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