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한국폴리텍대학 SNS 마케팅 수료생과 간담회 개최

안성 농업인과 연계한 지역 농특산물 판매 추진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안성시는 지난 6일, 안성시 공도읍에 위치한 한국폴리텍대학 반도체융합캠퍼스에서 SNS 마케팅 수료생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지난 6월 한국폴리텍대학 반도체융합캠퍼스에서 진행한 여성재취업 과정 중 SNS 활용 마케팅 과정을 수료하고 창업을 위해 개인사업자 등록을 마친 수료생 6명과 안성시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시는 코로나 시대 비대면 판매가 급성장하고 향후 온라인 판매가 더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수료생들을 지역 농업인과 연계하여 농특산물 판매 활동을 펼치는데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반도체융합캠퍼스 희망센터 호춘기 센터장은 “이번 SNS 활용 마케팅 과정 수료생들이 지역경제 활성화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하며, 안성시와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 농특산물 판매에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안성시 관계자는 “현재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판매를 집중 추진하고 있으며, 폴리텍 대학 수료생들과 지역 농특산물 생산자 간의 적극적인 연계를 통해 SNS 플랫폼에서 농특산물 판매 활동이 활발히 진행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하고, “추후 2차 간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반도체융합캠퍼스는 2년제 학위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9월에는 수시 1차를 모집할 예정이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