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충남/의회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김경근 의원, 남양주 금교초와 와부중학교 다목적체육관 신축공사 현장방문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김경근 의원은 지난 6일 남양주 금교초등학교와 와부중학교 다목적체육관 신축공사 현장을 방문해 공사 진행 상황을 점검하였다.


남양주 금교초등학교와 와부중학교 다목적체육관 신축공사는 각각 22억을 투입하여 지상 2층을 목표로 21년 6월 준공을 목표로 추진되고 있다.


김경근 의원은 “우리 지역의 다목적체육관 건립은 학생들이 안전하게 체육활동이나 문화 활동 등을 즐길 수 있는 장소일 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에게도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는 지역 내 생활 스포츠 인프라 구축에 중심이 될 것”이라고 그 중요성을 강조하며, 학생들과 지역 주민들이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안전하고 차질없이 공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공사관계자들에게 당부하였다.


이어 최근 초미세먼지 등이 심각한 대기오염의 문제점으로 부각되는 만큼 학생들과 지역주민들에 이써어 날씨에 상관없이 운동 할 수 있는 실내체육관 건립은 필수적인 사업이다."라고 말하며, "아이들이 미세먼지로 인한 체육활동에 제한을 받지 않고 행복하게 마음껏 활동 할 수 있도록 지역구 내 모든 학교에 체육관 건립을 위해 관계 기관에 건의 및 협의 등을 통해 남양주시 도의원으로서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