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월14목요일(음력12월02일)

  

               

                                    “오늘의 운세” 1월14목요일(음력12월02일)

 

▶쥐띠-오늘은 마음을 비워야라 둘 다 취하고자 할 때 둘 다 잃을 수 있다. 조용하게 자신의 내면의 소리에 귀 기울여서 좀 더 가치 있는 것을 취해라 미래를 위해 오늘을 투자하는 자세를 지녀라.

 

▶소띠-일이 잘 풀리려는 하늘의 계시인 듯하다. 생각지도 못했던 후원자나 협력자를 새로 만나게 되어 일사천리로 진행된다. 남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정신적으로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호띠-남동쪽에서 좋은 소식이 있을 수 있다. 많은 사람으로부터 축하를 받을 만한 경사스러운 날이 되겠다. 생각지도 않은 사람이 찾아올 수도 있다 좋은 날 좋은 소식 이만 있길 기대해본다..

 

▶토띠-다시 시작하기에 좋은 운이다. 주변 환경을 핑계로 포기하려는 것은 비겁한 짓이다. 자기 역사는 자신이 만들어 간다는 것을 잊지 말고 항상 겸손하며 주변을 챙겨주는 행동도 잊어선 안 된다

 

▶용띠-돈을 주고도 살 수 없는 것이 있다면 사람의 마음! 오늘은 힘들겠다. 아무리 노력을 해도 상대방은 다른 사람에게 마음을 이미 주어 버렸으니 나에게 오늘은 별로 소득이 없겠다.

 

▶뱀띠- 아내와 부친과 사이가 멀어져 분쟁도 생길 수 있으니 중간에서 훌륭한 판단을 내릴 수 있는 재치가 필요한 때다. 주위를 관망해야 함에도 큰 실수를 저지르니 경거망동을 피해야 한다..

 

▶말띠-인연이 있으면 다시 만나는 법 새로 시작하기에 좋은 운이다. 주변 환경을 핑계로 포기하려는 것은 비겁한 짓이다. 자기 역사는 자신이 만들어 간다는 것을 잊지 말고 시작하면 좋겠다.

 

▶양띠-자신의 능력을 믿고 도전해라. 불확실하지 않은 상황은 존재하지 않는다. 잃을 것이 없다는 자세를 가질 때 기대 이상의 성과를 얻을 것이다. 처음에 생각했던 것이 진심으로 당신이 원하는 것이 되겠다.

 

원띠-이동할 수 있는 운이다. 현지에서 사람들과의 교류를 통해 기대 이상의 좋은 경험을 쌓을 수 있으므로 놓치지 말아야 한다고 하지만 피로는 다른 때보다 배로 누적될 수 있으니 과로는 피해라

 

▶닭띠-주위의 소리에 신경 쓰지 마라. 자신을 위해 도움을 주려고 하는 상대방의 마음에는 고마워해야 하나 소신 있는 행동이 필요하다. 직감력이 발휘되는 날이므로 자기 자신을 믿고 과감하게 행하라

 

▶개띠-오늘 하루는 상당히 신경을 쓰면서 기다리고 있는 것 같지만 결과는 좋지 않다. 몸에 건강까지 나빠질 우려가 있을 수 있다. 음식을 가려먹고 음주는 금물 일찍 귀가하여 쉬는 것도 좋겠다.

 

▶돼띠-돈이 들어오기도 하지만 쓸 일도 많이 생기니 알뜰한 소비를 해야 한다. 쓸데없는 허욕으로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분수를 지켜야 하고 덕을 많이 쌓아야 겠다

 

              생활역학연구소 소담철학관   "신년운수 예약문의" 031-357-2266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