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역학연구소 소담철학관 김성길 원장
(뉴스인020 = 김민석 기자) 경기 화성시 남양읍 남양리 생활역학연구소 소담철학관 이전 개원으로 그동안 답답했던 심경과 앞날의 순조로운 나날을 위해 타고난 사주팔자는 바꿀 수는 없지만, 좋은(운) 나쁜(운) 그 시점을 잘 찾아 마음과 행동을 바꾼다면 최소한 천(賤)과 빈(貧)은 가릴 수 있다.
이에 사주팔자는 “형이상학”이며 미적분 수학 같다. 사람이 나이가 들면서 철학에 대하여 이해를 하려고 노력한다. 젊은 사람들은 자신감과 패기로 살지만, 인생의 풍파를 수없이 겪고 나면 생각이 달라지는 것 그래서 철학(명리학)은 운명과 사주팔자는 한 동체로 고로 "인간의 운명은 정해져 있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러면 운명 철학은 "인생의 모든 것이 정해져 있다"라는 숙명론과 같은가 솔직히 그것은 아니다. 분명 피흉추길(避凶趨吉, 흉함을 피하고 길함을 선택)을 추구하기 때문이다. 여기에서 이율배반적인 모순이 생긴다. 운명은 이미 정해져 있는데 다시 그 운명을 피할 방법을 찾아 순조로운 길을 갈 수도 있다는 말이다.
소담 역학연구소는 다양한 연령층과 성별의 사람들이 방문하여 자신의 운세와 인생에 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조언을 구하는 그곳으로 신뢰성 높은 운세 분석 및 조언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정확한 운세 분석과 함께 현실적인 사주 감정을 분석하여 여가 없이 제공함으로 이를 통해 방문자들은 미래에 대한 불안감을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정확한 운세 분석과 함께 현실적인 사주팔자를 통해 방문자들은 미래에 대한 불안감을 덜고 긍정적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뒷 받침 역할을 행할 수 있는 바로 그것이라고 밝혔다.
▲한 해 운세 풀이로 상담을 통해 개인의 고민이나 문제를 생활역학연구소(소담철학관)에서 상담하고 있는 모습
이어 김포에 거주하는 방문객(여 57세)은 경기화성 “소담철학관” 방문자가 줄을 서서 상담하는 이유는 사주 명리학을 기반으로 ▲평생 사주풀이 또는 ▲한 해 운세 풀이로 상담을 통해 개인의 고민이나 문제를 생활 역학연구소(소담철학관)는 ▲사주팔자 ▲음양오행 ▲육신의 관점에서 하나씩 차근차근 접근하여 지나간 과거사는 물론 당사자의 미래 예측까지 예견하여 시원한 통 변으로 의견을 주고받으며 내가 그동안 몰랐던 나의 자질과 체질 흥하고 망하고 울고 웃는 시간을 알 소중한 기회를 선생님을 통하여 경험해보고 또한 방문객(상담자)의 가장 큰 목적은 줄을 서서라도 방문하는 이유 중 하나라고 덧붙여 말했다.
한편 “생활 역학연구소 소담철학관 김성길 원장”은 이곳에서는 개인의 상황과 성향에 맞는 맞춤식 예약 상담이 ‘1인 한 시간’ 정도 상담이 이루어지고 있다. 따라서 각자에게 필요한 정보와 조언을 얻을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개개인의 삶의 만족도를 높이는 아주 중요한 요인 중 하나라고 강조하며 “철학관은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제공하여 내방자들이 편안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친절한 안내와 함께 개인적인 상담 비밀을 항상 준수하며 고객들의 마음을 안정시키고 집중도를 높여 바다보다 깊은 통 변으로 의뢰인의 상담 선생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경기화성 생활 역학연구소 “소담철학관” 【 예약 상담은 031-357-2266 】 전화하면 친절한 안내와 함께 상담 날짜와 상담시간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