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2023년 제19기 KBO 대학생 마케터 모집

 

(뉴스인020 = 김민석 기자) KBO(총재 허구연)가 오는 1월 26일(목)부터 2월 8일(수)까지 2023년 제19기 KBO 대학생 마케터를 모집한다.


이번 모집하는 KBO 대학생 마케터는 2023년 한 해 동안 KBO 리그 소식 전반을 취재하고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또한, KBO 리그 팬들의 이야기를 더 가까이서 들으며, 야구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직접 기획하고 운영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KBO 대학생 마케터는 프로스포츠 산업 전문가와 멘토링 및 정기 회의를 실시한다. 이를 통해 프로스포츠 산업의 전반적인 이해도를 높이고, KBO 리그 발전 방향에 대한 토의를 진행한다.


2023년 KBO 대학생 마케터는 서류 전형과 면접 전형을 거쳐 총 8명이 선발된다. 선발 대상은 신입생과 휴학생을 포함한 대학생으로, 졸업자 및 대학원생은 지원이 불가하다. 야구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영상 기획 및 제작, 콘텐츠 디자인, 칼럼 작성 능력 등이 뛰어난 대학생을 우대하여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KBO 대학생 마케터에게는 KBO 리그 정규시즌 기간 전 구장 출입이 가능한 2023 시즌 AD카드, KBO 굿즈, 단체복 등 기념품과 활동비가 지급된다.


지원서와 포트폴리오는 1월 26일(목)부터 2월 8일(수) 자정까지 이메일로 제출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 및 유의사항은 KBO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