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휴먼스 ‘With Dream’ 장학사업,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장학금 300만원후원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은 11월 30일(수) 포스코휴먼스로부터 ‘With Dream’ 장학사업 장학금 300만원을 후원받았다.


전달받은 장학금 300만원은 한국복지대학교에 재학 중인 장애학생 2명을 추천받아 전달될 예정이다.


포스코휴먼스 경인사무지원그룹 이종창 차장은 “포스코 1% 나눔재단과 함께 장애학생을 위한 With Dream 장학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직원과 회사가 포스코 1% 나눔재단에 꾸준히 기부한 금액을 2015년부터 특수학교, 장애인복지관 등에 장애학생을 추천받아 전국 110명 총8,190만원상당의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번 기회로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을 통해 2명의 장애학생을 추천받아 졸업 시까지 매년 1인 150만원, 총300만원을 지원하겠다고 했다


이에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장애학생을 위한 ‘With Dream 장학사업’으로 경제적으로 지원이 필요한 장애학생들에게 희망을 주는 것에 감사한 마음을 표한다. 장학사업을 시작으로 향후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해 나가며 장애 당사자들이 희망과 용기를 가지고 행복하고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